Send flowers to Korea
how to pay    how to order    delivery policy    about us    contact us 
 search items




track order my account knowledge customer care
Shopping Cart shopping cart
|
easy pay
SHOPPING:


따라하기 쉽고 보기에도 아름다운 꽃꽂이법


쇠막대봉 화병

시험관 모양의 쇠막대봉을 화병으로 이용했다. 쇠막대를 나사못으로 벽에 부착시키고 그곳에 ‘스파트필름’이란 꽃을 꽂았다.금속의 차가움에 긴 꽃을 꽂아 미니멀한 느낌을 더욱 강조한다.


자갈과 물을 채운 화병

아킬리아 꽃과 화병, 자갈, 물. 단순한 소재들을 이용하여 색다른 재미를 만들었다. 우선 화병(목이 길수록 효과적이다) 몇 개를 준비한다.화병에 서로 다른 높이의 자갈과 물을 채운다. 꽃의 높이 역시 자갈과 물에 따라 변화를 주면 경쾌함을 더할 수 있다.


앙증맞은 돌절구

양손으로 쥘 만한 크기의 돌절구! 그 위에 동동 떠있는 꽃 한송이, ‘이겔라’라는 꽃이다. 작지만 육중한 무게와 두꺼운 두께를 지닌 돌절구의 수면 위에 조용히 떠있는 오로지 단 한송이의 꽃이다.


사각 화기 속의 분홍 Rose

우선 Rose처럼 줄기가 단단하고 봉오리가 진 꽃을 선택한다.(Rose의 경우 10×10㎝ 화기에 9송이 정도가 필요) 화기의 높이보다 조금 높게 자르고 그대로 꽂아준다.

꽃 머리끼리 서로 지지를 하여 간단히 바로 설 수 있다. 화병 속에 비어진 공간은 넓은 꽃잎을 이용하면 쉽게 가려진다.


자연스럽게 회전시킨 칼라

칼라의 아름다움을 돋보일 수 있는 쉽고도 간단한 방법! 우선 길고 둥근 원통형의 화병을 선택한다. 화병을 꽉 채울 수 있을 정도로 칼라의 양을 결정, 꽃의 키를 모두 일정하게 한 후 줄기를 자른 후 꽃병에 곧게 꽂아준다.

곧게 꽂은 꽃의 목부분을 두 손으로 감싼 다음 한 방향으로 10번 정도 돌려준다. 줄기가 물과 함께 화병에 꽉 채워졌으므로 아래 부분은 그대로 고정이 되고 윗부분은 한쪽 방향으로 쏠리게 되어 줄기는 자연스런 선을 만들고 꽃 머리는 풍성하게 자리를 잡게된다


오목한 밥그릇

밥그릇도 활용하기 나름이다. 밥그릇에 꼭 밥만 담아야하는 것은 아니다. 아이디어를 담는 것이다. 모양이 예쁜 밥그릇에 물을 채운다. 꽃이 동동 뜰 만큼의 높이의 물을 부어야 한다. 그리고 표면이 넓은 꽃의 얼굴을 따서 띄우는 것이다.

거베라, 뽀삐 등과 같은 꽃이 적당하다. 용기보다 색이 진하거나, 아예 옅은 컬러의 꽃을 선택하여 연출하는 것이 보다 감각적이다.

자료출처 www.homeliving.co.kr

Copyright 2001-2024 flower-korea.com All rights reserved.   | flower.korea.com@gmail.com